"오빠" 화롄 4박 5일
1일차
인천공항-타이페이-이란(뤄동야시장)
인천공항
뤄동야시장: 대만의 자랑거리 뤄동야시장입니다. 입이 즐거운 먹거리와 눈이 즐거운 볼거리를 모두 즐겨보세요!
뤄동 야시장
2일차
이란-지미예술광장-연꽃도로-구간열차탑승-태로각협곡(장춘사당)-칠성담-화롄
지미예술광장: 지미 예술광장은 대만 대표 동화 작가인 '지미 리아오'의 작품을 주제로 한 공원으로 <별이 빛나는 밤>,<왼쪽으로 가는 여자 오른쪽으로 가는 남자>두 작품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아기자기하고 순수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.
태로각협곡: 태로각협곡은 중부횡단보도의 동쪽 끝까지 19km에 이르며, 가장 인기있는 명승지 입니다. 산 속에 뚫린 작은 터널 너머로 펼쳐지는 풍경이 출렁이는 다리, 폭포의 물줄기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룹니다.
칠성담: 칠성담은 청나라 시절부터 불리던 이름으로 일곱개의 작은 연못이 이어져 있다는 설이 있고, 북두칠성이 잘 보이는 곳 이어서 붙힌 이름이라는 설도 있습니다. 맑은 하늘과 푸른바다가 어우러지는 풍경이 한 폭의 그림과같은 풍경을 자아냅니다.
조식: 호텔 중식: 유기농정식 석식: 잉지탠에연
3일차
린탠-마타이안습지-잉어담-운산수-화롄
마타이안습지: 수만그루의 나무가 내뿜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자연의 습지를 여유롭게 거닐어 보세요!
잉어담: 물 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잉어와 산뜻하고 맑은 공기의 자연을 한 눈에 느껴보세요!
조식: 호텔 중식: 원주민정식 석식: 화롄야시장
아스마 호텔
Toong Mao 호텔
4일차
화롄-이란과자제조체험-충열사당-스린관저-시먼딩
충열사당: 충열사는 원래 일본신사 였는데, 2차대전후 정부가 애국지사를 모시는 곳으로 개조했습니다. 사방의 푸른 수림과 꿋꿋히 서있는 고송, 아치 앞 돌계단 위에서 호연한 자태의 가오슝 항구를 전망 할 수 있으며, 가오슝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장소 입니다.
스린관저: 신혼부부들이 웨딩촬영을 위해 찾는다는 이곳! 아름다운 꽃들과 나무들. 자연의 향기를 만끽해보세요!
조식: 호텔 중식: 바베큐 정식 석식: 시먼딩(FREE)
타이페이(프리데이)-타오위안공항-인천공항
5일차
타오위안 공항
인천공항
조식: 호텔 중식: X 석식: X